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투더문 비트코인 소다코인 광고시청으로만 월최대61200원적립가능한 어플

6월18일에 새로운 어플이 나왓어요 어플사용자체가 매우쉽고 가입도 카카오연동으로 쉽게할수잇네요

휴대폰으로 볼일을 보면서 광고시청 10분만하면 적립이 됩니다,포인트는 50000원이상모이면 비트코인 이나 소다코인으로 교환할수있고 차차 교환가능한코인을 늘릴예정이라고하니 모아두었다가 가격이 오르는코인으로 바꾸시는것도 괜찮아보입니다 수수료는 달빛측에서 내준다고 하네요
현재 카톡으로만 초대커넥트가 가능한데 초대인이 시청한 수익포인트에서 10프로가 추가 적립댄다고 하는데 아직은 어디서 확인하는지 적립이 되고있는건지 보이지 않네요 아무튼 일찍 가입해야 하루라도일찍 시청포인트가 쌓이므로 얼렁 가입 하시는게좋겠죠,,가입은 무료 입니다,,코인으로 받는게 귀찬아보이기도하지만 가격변동이잇는 코인인지라 잘 활용만하면 괜찬을거같네요
, 광고바 도 임의로 위치를 바꿀수있어서 핸드폰사용하기에 크게 불편함없고 10분만 시청하시면 하루치 적립량이 채워지니 더 볼필요는없는거같습니다 ,소소하게 용돈 벌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