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스토어에서 허니코인설치하세요 쏠쏠하게 용돈벌기

원래는 구글플레이에 있던 허니코인이  원스토어로 이사를 갔네요  얼마전부터 소소하게 앱테크로 몇푼이라도 모으자 싶어서  알아보다가 허니코인을 알게됏네요
허니코인을 하시려면 일단 인스타그램에 가입되있어야하고  일상글 수준의  글과 사진들이 있어야 출금신청시  계정이  활동을 하고있는건지 아닌지  판단을하고  수당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몇달전에올려둔  일상사진과 대화들이 있어서 무난할거같네요

자 허니코인을 다운받고 가입을 해준후 작업을 들어가볼까요

처음 화면에서  코인줍기를 클릭해줍니다

좋아요를  클릭해준후  사진을 클릭해주면   사진이 나오면  더블클릭해서 하트를 줍니다 그럼  1포인트 올라가는데 1포인트당5원이에요
작업을   단기간에  욕심을 부리면  인스타쪽에세 제재를 가해 계정이 정지를먹는다고 합니다  
적당히 20 30 개만하고  한참  쉬었다가 작업해주고 해서  너무천천이 한건지 이정도 템포면 되는지 모르겟지만 5일걸려서 6000 원어치 모은거같네요
4만원 이상부터는 3.3프로의 세금을  뗀다하니 저는 1  2만원 쌓이면 출금해 보도록하겟습니다

출금하기를 눌러서 신청하면 될거같네요  ,
욕심내지않고 작지만 소소하게 모아보려고합니다,
여러분도 아직 안하고계시다면 도전해보세요
우리 꿀벌처럼 모아보자고요